서정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[공지]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N
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문
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금 납부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- 다 음 -
1. 등록금 고지서 출력
1) 통합정보시스템 URL : https://ssodev.seojeong.ac.kr/
2) 메뉴위치 :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– 학사정보시스템 – 등록 – 등록금고지서
2. 등록기간 : 2025년 8월 22일(금) 09:00 ~ 8월 29일(금) 23:59
* 은행 점검시간에는 납부 불가될 수 있으며, 주말에는 납부 불가합니다.
* 복학생도 납부기간은 동일합니다.
3. 등록금 납부 방법
1) 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재학생등록통지서를 출력합니다.
2) 등록금 고지서 출력 : 2025. 8. 20.(수요일) 13:00시부터 출력 가능
* 메뉴위치 :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– 학사정보시스템 – 등록 – 등록금고지서
*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 초과학기자(유급자) 고지서는 수강신청 이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3) 등록금 납부 방법
① 고지서 상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이체(폰뱅킹, 모바일뱅킹, 인터넷뱅킹, ATM 등)
② 가까운 은행 창구에서 납부
* 고지서에 0원으로 표시되어도 0원 처리를 해주어야 등록 완료됩니다.
* 등록금 고지서(상) 공지사항 참고
4. 기타 행정사항
1) 2025학년도 2학기 개강일자 : 2025년 9월 1일(월)
2) 등록금 관련 사항 문의 : 031-860-5043(행정처)
3)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 사항 문의 : 031-860-5165, 5291(학생성공처_장학)
4) 수강신청 관련 사항 문의 : 031-860-5009(교육혁신처)
* 수강 신청 : 통합로그인시스템 접속 후 수강신청 메뉴 클릭
* 수강 신청 기간 : 학교 홈페이지 – 학생 공지사항 참조
5) 초과학기생 고지서 발급 : 수강신청 후 학과 통해 수강확인원 교육혁신처 제출 후 발급
※ 등록금을 내지 않고 휴학예정인 경우 학기 시작 전(9월 1일까지)에 신청하셔야 합니다.
※ 등록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을 시 미등록제적 처리됩니다.
2025년 8월 13일
서 정 대 학 교 총 장
다음글
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, 보완사항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 아래 이메일 주소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E-mail : webmaster@seojeong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