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정대학교서정대학교 로고

학생공지사항

서정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
학생공지사항

[공지]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N

  • 작성자 교육혁신처
  • 등록일 : 2025.08.13 16:28
  • 조회수 : 629

2025학년도 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문


 2025학년도 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등록금 납부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다 음 -

1. 등록금 고지서 출력

 1) 통합정보시스템 URL : https://ssodev.seojeong.ac.kr/

 2) 메뉴위치 통합정보시스템 접속 – 학사정보시스템 – 등록 – 등록금고지서


2. 등록기간 : 2025년 8월 22() 09:00  8월 29() 23:59 

 은행 점검시간에는 납부 불가될 수 있으며주말에는 납부 불가합니다.

 복학생도 납부기간은 동일합니다.


3. 등록금 납부 방법

 1) 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재학생등록통지서를 출력합니다.

 2) 등록금 고지서 출력 : 2025. 8. 20.(수요일) 13:00시부터 출력 가능

 메뉴위치 통합정보시스템 접속 – 학사정보시스템 – 등록 – 등록금고지서

 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초과학기자(유급자고지서는 수강신청 이후 출력이 가능합니다.

 3) 등록금 납부 방법

 ① 고지서 상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이체(폰뱅킹모바일뱅킹인터넷뱅킹, ATM )

 ② 가까운 은행 창구에서 납부

 * 고지서에 0원으로 표시되어도 0원 처리를 해주어야 등록 완료됩니다.

 등록금 고지서(공지사항 참고


4. 기타 행정사항

 1) 2025학년도 2학기 개강일자 : 2025년 9월 1()

 2) 등록금 관련 사항 문의 : 031-860-5043(행정처)

 3) 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 사항 문의 : 031-860-5165, 5291(학생성공처_장학)

 4) 수강신청 관련 사항 문의 : 031-860-5009(교육혁신처)

 * 수강 신청 통합로그인시스템 접속 후 수강신청 메뉴 클릭

 * 수강 신청 기간 학교 홈페이지 – 학생 공지사항 참조

 5) 초과학기생 고지서 발급 수강신청 후 학과 통해 수강확인원 교육혁신처 제출 후 발급

※ 등록금을 내지 않고 휴학예정인 경우 학기 시작 전(9월 1일까지)에 신청하셔야 합니다.

※ 등록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을 시 미등록제적 처리됩니다


2025년 8월 13


서 정 대 학 교 총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