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정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[기숙사] 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명단 N
* 룸메이트 명단 신청 방법 안내
- 담당자에게 문자전송 (010-2745-0862)
① 전화 금지
② 입실을 같이 하고자 하는 학생은 문자로 남겨야 정확하게 수렴이 가능함.
(방 호실은 지정할 수 없으며 임의 배정임)
③ 제출 서류 미비자는 최종 선정 제외 및 방배정 신청 불가함
- 문자전송방법 : 대표자 1인이 본인을 포함하여 입실하고자 하는 이름, 성별, 학과, 학년 전송
예) 4인실 : 홍길동(남,응급/1), (남,응급/2), 홍지수(여,간호/3), 신채은(여,간호/4)
- 기간엄수! (2025년 08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에 도착한 문자에 한하여 유효함)
※ 해당 기간에 명단을 보내지 않으면 임의로 방 배정 실시 함.
※ 추후 변경 불가
※ 이름, 성별, 학과, 학년이 불분명한 경우 제외 됨
- 해당 사항이 없는 기숙사생은 문자를 보내지 않아도 됨 (임의로 방 배정 실시)
- 룸메이트 신청여부 상관없이 최종 룸메이트 명단은 변경 될 수 있음
※ 통신사의 문제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거나, 본인이 발신한 시간보다 늦게 갈 수 있는 점 참고
ex) [AM 09:59] 010-1234-5678 -> 탈락
[AM 10:00] 010-1111-1111 -> 인정
[AM 10:01] 010-2222-2222 -> 인정
* 입실은 2025. 08. 30(토)~ 2024. 09. 01(월) / 10~17시 사이에 진행합니다.
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, 보완사항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 아래 이메일 주소로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E-mail : webmaster@seojeong.ac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