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정대학교서정대학교 로고

학생공지사항

서정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
학생공지사항

[기숙사] 2025학년도 2학기 기숙사 합격자 명단 N

  • 작성자 기숙사
  • 등록일 : 2025.08.13 13:08
  • 조회수 : 308

룸메이트 명단 신청 방법 안내

담당자에게 문자전송 (010-2745-0862)

① 전화 금지

② 입실을 같이 하고자 하는 학생은 문자로 남겨야 정확하게 수렴이 가능함.

(방 호실은 지정할 수 없으며 임의 배정임)

③ 제출 서류 미비자는 최종 선정 제외 및 방배정 신청 불가함

문자전송방법 대표자 1인이 본인을 포함하여 입실하고자 하는 이름성별학과학년 전송

) 4인실 홍길동(,응급/1), (,응급/2), 홍지수(,간호/3), 신채은(,간호/4)


기간엄수! (2025년 08월 14일 오전 10시부터 오후 2시에 도착한 문자에 한하여 유효함)

※ 해당 기간에 명단을 보내지 않으면 임의로 방 배정 실시 함.

※ 추후 변경 불가

※ 이름성별학과학년이 불분명한 경우 제외 됨

해당 사항이 없는 기숙사생은 문자를 보내지 않아도 됨 (임의로 방 배정 실시)

룸메이트 신청여부 상관없이 최종 룸메이트 명단은 변경 될 수 있음

※ 통신사의 문제로 문자가 수신되지 않거나본인이 발신한 시간보다 늦게 갈 수 있는 점 참고

ex) [AM 09:59] 010-1234-5678 -> 탈락

[AM 10:00] 010-1111-1111 -> 인정

[AM 10:01] 010-2222-2222 -> 인정

* 입실은 2025. 08. 30(토)~ 2024. 09. 01(월) / 10~17시 사이에 진행합니다.